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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스테이트 판교역 분양가[상가 홍보관]
7년간 기다려온 입지의 깡패라 불리우는 알파돔시티내
판교 역세권의 입지에 분양 시설중 마지막이자
유일한 힐스테이트 판교역 에코가 미래 가치를
누릴수있는 상업시설의 모델하우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힐스테이트 판교역이 들어설 판교신도시는
경부 고속도로를 축으로 동쪽은 동판교라 불리고
서쪽은 서판교라 불리고있습니다.
서판교는 북쪽에는 금토산과 남측에는 운중천이
흐르는 배산 임수의 쾌적한 신주거 타운으로...
동판교는 박근혜 정부와 문재인 정부가
한국 경제의 신성장 중심지로 육성할 방침으로
밝혀지며 각종 개발 정책을 지원을하는
중요한 입지입니다.
또한 동판교는 대한민국 벤처밸리의 메카로
자리잡고있는 판교 테크노밸리와 지하철,
백화점등의 구축으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습니다.
판교신도시는 현재인구가 약10만명으로
이미 계획 인구가 넘어선 상태이며 판교 신도시는
강남에 인접해있으며 사통 팔달의 요충지로
광역 교통망이 잘갖춰있습니다.
힐스테이트 판교역 상업시설은
판교역과 지하 연결 통로로 당 사업지와
현대 백화점과 직접 연결되어 유동 인구를
확보할수 있습니다.
판교 신도시에는 당연히 판교역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곳으로 신분당선과 경강선의
환승역이며 월곧~광명~판교를잇는 월판선이
예정에있으며 인근 가까운 거리에는
GTX신설 역사가예정에있습니다.
또한 인근에는 NHN과 카카오, 넥슨등의
주변 I.T대기업의 입주로인하여 출퇴근길에나선
직장인들로인하여 매우 혼잡한 역입니다.
또한 판교역 인근에는 판교 테크노밸리에
약1,300여개의 입주 기업체에만 약7만여명에
달하는 근무인원과 현재 추진중에있는
제2테크노밸리. 제3테크노밸리의 개발과
고등 지구, 대장 지구의 개발이 완공시에는
판교역의 고정 이용객이 계속 크게 늘어날
것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또한 알파돔시티에는 삼성 메디슨과 미래에셋,
블루힐, HP업무 사옥, 현대 백화점내에는
고정인구가 약8만명에 달한다고하며
판교 알파돔의 인근에 엔씨소프트 글로벌 R&D센터의
확정으로 2만 여명의 상주 인원이 늘어납니다.
힐스테이트 판교역 성남 판교지구 상업시설은
중심 상업용지 7-1BL, 17BL에 지하8층~지상 20층의규모로
상업 시설은 지하3층~지상 1층까지 총390실의 점포로
구성을하였으며 오피스텔이 584호실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신분당선과, 경강선, 월판선의
환승역으로 강남역이 4정거장으로 약15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며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와 분당~내곡간 도로,
경부 고속도로 판교 I.C, 외곽순환 고속도로등으로
서울 강남, 잠실등을잇는 광역 버스등이 완벽하게
연결된 도로망등으로 주변 도심을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힐스테이트 판교역 복합건물이 들어설
알파돔시티는 2008년부터 약5조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코엑스의 연면적이 4배에달하는 대규모의 복합단지로
판매 시설은 물론이고 호텔, I.T기업 들이 입주를하였으며
판교 테크노밸리는 국내 100대기업 총 매출액이 삼성, 현대에이어
3위인 약77조원의 매출액을보이고있습니다.
힐스테이트 판교역 모델하우스는
고객님에게 정확한 안내와 기다림없는
편안한 관람을 위하여 1:1 전문 상담원 위주로
담당 지정 예약제로 운영을하오니 추가의
궁금사항은 아래의 대표번호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모델하우스 주소문자등을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판교신도시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 일원에 조성하는 신도시 개발 사업으로 성남 판교 신도시 택지 개발사업은 서울 강남 및 서초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주 검단산과 청계산이 둘러싸인 분지형 지역입니다. 또한 이곳에는 농업을 기초로한 전통 문화를 간직한 곳으로 분당과 용인 등이 도시화의 과정을 답습하는 동안 일정 부분 소외된 지역입니다. 또한 1976년 5월 4일 박정희 전대통령이 성남시를 방문한 자리에서 인구 억제 정책과 국토 난개발을 방지하기 위한 대통령령의 조치가 발단이 되었습니다. 그린벨트에 준하는 남단 녹지가 고시가 되어 개발 제한된 지역으로 장기간 동안 편입되어 사유 재산권 활용 금지 지구로 지정된 것이었으며 이와 같은 사정으로 인하여 판교 지역 주민들의 사유 재산권은 상대적으로 약화 되었고 삶의 질이 열악한 수준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성남 판교 신도시 개발 계획은 저밀도 친환경 개발을 통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가진 신 주거 단지와 벤처테크노밸리등을 조성하려는 큰 개발 사업으로 건교부에 따르면 판교 신도시는 약284만평에 달하는 면적에 총2만9천 여가구를 건설함을 하고 발혔었습니다. 세부적으로 공동 주택 2만6,974가구과 단독 주택2,726가구 등의 주택이 건설되고 규모별로는 소형,중형,대형 평형대를 각각30%의 비율로 배분해 40평형 이상 대형 평형을 기존1,000가구에서 2천2백여 가구로 늘렸습니다. 현재 토지 공사가 보상을 맡고 있는 지역에서 10억원 이상의 보상금을 받게 될 대상자는 모두 289명이며 100억원 이상 받는 대상자도또한 8명에 달했으며 이 중 개인이 4명과 법인, 종중 법인이 각각 2곳 이었습니다. 대한 주택 공사와 성남시가 맡고 있는 지역까지 합하면 100억원 이상이 10여명, 10억원 이상 토지 보상자는 500여명에 이를것으로 추정된다고하였습니다. 정부가 지정한 판교 신도시 개발 계획은 쾌적한 계획적인 주거 환경을 갖춘 전원형 신도시로 만들겠다는 정부의 당초 취지를 대부분 반영하였습니다. 하지만 교통 대책은 신 분당선 전철과 대중 교통망 확충과 같은 주요 사업이 판교 신도시 입주가 시작되는 2007년 하반기 이후로 계획되어 실효성 문제가있다고 논란이 일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판교 신도시의 개발 후 나타날 수 있는 가장 심각한 문제는 서울시에서도 제기하고 있는 교통난 이었습니다, 이미 판교 신도시 일대의 경부 고속도로와 인근의 주변 도로는 출,퇴근 시간대에 심각한 정체 현상을 겪고 있는데 앞으로 용인 지역 등에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고 판교 신도시까지 더할 경우 교통 혼잡이 더욱 가중돼 막대한 사회적 경제적 부담이 예상된다고하였습니다. 성남 판교 신도시 개발 계획이 최종 확정된 후 성남시 판교 일대가 각종 이해 관계자들의 권리 주장과 보상을 둘러싼 토지 소유주들간의 반목에다 금융 기관들의 보상금의 유치 경쟁까지 엉켜져 심한 혼란에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성남시의 주민들에 따르면 택지 개발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는가운데 판교 지역의 토지 소유주들의 토지 보상가에대한 반발로 세입자와 시설 채소 농가, 화훼 농가등 10여개 이해 단체가 보상과 권리 행세를 주장하며 단체 움직임에 나서는 등 관련 민원이 이어지는 실정 이었습니다. 성남판교 신도시 개발로 판교 지구 주민 단체 실태를 살펴보면 이해 관계의 첨예한 대립상의 일단을 짐작할 수 있었고 1995년부터 판교 토박이들을 중심으로 판교 신도시 개발을 요구하는등 왕성한 활동을 해온 판교 개발추진 위원은 세입자 화훼 재배와 시설 채소등 5개의 소속 5천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하여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1999년12월 만들어진 판교 지역주민 대책 위원회도 세입자들까지 조직을 과시하며 세를 불려나가고 있으며 비슷한 성격의 판교 주민 대책 협의회도 영역까지 확대하고 있었으며 주민 단체들은 대표성을 주장하며 조직력을 과시하는 시위, 집회 등을 잇따라 호소 차원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대처 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처지에 맞는 보상 현실화'를 요구를 하면서 사업 개발 시행자들과 갈등을 빚고 있는 실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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